본문 바로가기

[진접맛집] 진접에 고기집 맛있는 곳이 없다고 ? 노노노.. 신선하고 맛있는 고기맛집 여깄다! 농부축산 에이스고기빠 정육식당 찐후기

by ✍︎〠✷ 2022. 6. 11.
반응형

진접에는 항상 맛있는 고기집이 없어 고민이었다 ㅠㅠ
그러던 중 엄마가 진접에도 맛있는 집이 있다며 내 손잡고 데려온 곳
헐 여기에 고기집이 있다니 첨 알았다
진접주민 맞냐;;

월 - 금요일
3시 ~ 11시 까지 영업

토요일
2시 ~ 23시까지 영업

일요일은 휴무다.
그런데 우리는 일요일에 찾아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결국 그날은 이차돌에서 밥을 먹고
다음날 다시 왔다.

6시쯤 왔는데 이미 꽉 차서 기다려야했다.
월요일 저녁인데 벌써 꽉 차다니 !

엄마는 채끝+살치와 돼지 한마리, 한우육회를 드셔보셨는데 다 신선하고 맛있었다고 한다.
이번에는 돼지 한마리와 한우육회를 시켰다.
특이하게 상차림비가 따로 있다. 3,500원! (초등학생까지 무료)
정육식당이라 그런가?

호우 거의 국내산
합격!

와이파이
ID: acebar
PW: acebar1234

참 쉽죠?

기본 상차림..
별거 없음
특이사항 : 김치 맛있음

파절임은 우리가 아는 그맛
너무나도 맛있는 그맛

돼지 한 마리 나왔다.
여러 부위가 골고루
고기가 진짜 싱싱하다!
역시 맛집은 이유가 있다.
고기집은 고기가 90%다.

고기 굽는 중 ~
버섯 무제한 리필 !
버섯에서 개 맛있는 고기맛남ㅋㅋㅋ

와 진심 육즙이 팡팡 터진다
개맛있다 진짜 ㅠㅠ

된장찌개와 계란찜이 기본으로 나온다
계란찜 짜지도 않고 슴슴하니 너무 맛있다!!
여기 진짜 진짜 맛집이다
모든 찬이 다 맛있다!
된찌는 기본을 지킨 맛!
밥도 맛있음!

육회도 나왔다
안 비벼져 나온다.
나는 오히려 좋아
계란 비비는거 싫어해서 그냥 먹었다.
이미 양념이 돼있어 맛있게 먹었다 ㅎㅎ
육회도 맛집 인정!
고기가 너무 신선함

두번째 고기
내 최애는 항정살 ㅠㅠ
진심 입에서 톡톡 터지면서 너무 맛있다

싹쓸이했다
진심 너무 배부르게 맛있게 양껏 질껏 먹었다
이렇게 해서 3명이서 총 6만원이 나왔다.
나중에 고기 먹고 싶을 땐 무조건 여기로 와야지 ㅎㅎ

별점 :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