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대맛집] 홍대에서 인도맛을 느끼다........! 인도네팔커리 '산띠'

by ✍︎〠✷ 2018. 8. 19.
반응형


교정중인 은머의 결사 반대에도 나는 산띠로 애들을 끌고왔다.......
왜냐, 그만큼 맛에 자신 있었거든............
산띠는 진짜다.........얘들아.....​


나는 올라가는 길부터 냄새에 정신이 혼미했는데(무척 배고프고 이틀동안 커리만 찾음) 애들은 여~진쩌 인도갬성이뎌~ 하면서 놀림. 이때까지 이렇게 맛있는줄 몰랐지 은.머.​


시바신(?)이 우리를 환영해주고​


토요일 저녁인데 2~3테이블 있었다.
진짜 홍대의 숨겨진 존맛집인듯.
홍대 인도커리 검색해보니 산띠는 새로 생긴 비싸고 삐까뻔쩍한 커리집들에 밀려 잘 나오지도 않음​


삼년전 일본 에어비앤비 호스트였던 히라야에 오빠를 데리고 왔었는데, 진짜 존맛탱구리보스여서 다시 찾고싶어서 검색해봐도 잘 안나오는 것이었다ㅠㅠ ㅍㅍㄱㅅ의 결과 저 뒤 벽 무늬를 보고 찾아냈다...
나의 열정과 끈기에 박수!​


안에는 인도노래인지 네팔노래인지 간드러지는 목소리가 흘러나오고 인도향 물씬 풍겨 마음이 가지런해졌다. 순간 여기가 인도인듯 창문을 보니 영락없는 홍머 ㅋ​


너무 배고프고 흥분한 상태여서 메뉴판도 안찍고 시켜보리기..
난 블로그로서 실격이야! ㅠㅠ
내가 시킨 건 치킨 코르마 커리, 쉬림프 커리, 버터난이었다.
치킨 코르마는 부드럽고 진짜 맛있어서 인도요리 입문자에게 추천! 캐슈넛과 건포도를 싫어하는데 치킨 코르마에 다 들어있다! 그 두개를 먹지는 않았지만 그 두개 덕분에 향이 정말 좋고 풍미깊은 맛이 난다!! 밥이랑 먹으면 진짜 천국의 맛...!
원래는 초록색 커리 빠락 빠니르 먹고 싶었지만 은머가 교정기 초래진다고 결사반대해서 약간 매콤한 맛의 쉬림프 커리를 시켰다. 새우는 실패할 수 없는 음식이지...후후
역시 난에 찍어먹으면 진짜 천상의 맛...​


국물이 생각나 뚝바를 시켰는데 나쁘지 않다. 해장에 좋은 맛 ㅋㅋㅋㅋ​


밥 세개 추가하고 클리어...​


저녁에 가서 가격은 이정도..

옛날엔 런치세트로 셋이서 삼만오천원 정도 나온 걸로 기억한다. 지금 메뉴판 보니 런치세트는 없어진 것 같았다. 대신 산띠세트랑 스페셜 세트인가? 가 있다. 탄두리 치킨이랑 여러 요리가 같이 나오는데 일인당 2.5~3.5사이? 이것도 괜찮은 것 같다.

커리 결사 반대하던 두명은 지금 커리 홀릭돼서 이제 일주일에 한 번은 산띠를 외치고 있다...^^

별점:👍👍👍👍

맛있고 홍대의 다른 커리집보다 약간 저렴! 사람도 많이 없어서 정말 편하게 먹었다! 검색해보니 십년 넘게 그자리에서 명맥을 이어온 것 같은데, 그럴만 하다! 산띠 최고최고!!!!!!! 사랑해 산띠 커리 없어지지 마세요 제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