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공원/디즈니

도쿄 디즈니씨 흡연실 위치, 담배 판매장소

by ✍︎〠✷ 2022. 9. 18.
반응형

도쿄 디즈니씨에서 흡연이 가능한 곳을 알려드릴게요. 가서 흡연구역 찾아 헤매지 말고 가기 전 이 글 먼저 숙지하고 가세요!

디즈니-캐릭터-피노키오가-담배를-피우고-있는-모습
흡연자에게 한 줄기 빛, 흡연 구역

도쿄 디즈니씨에 가기로 했지만, 흡연자들은 한 가지 걱정이 앞서는데요. 바로 흡연구역입니다. 대부분의 놀이공원은 아이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흡연 금지 구역으로 정해져 있습니다. 때문에, 흡연자들은 테마파크에 방문하면 수많은 인파, 긴 대기시간으로 지쳤을 때 피우는 한 모금이 그렇게 간절할 수가 없습니다. 그렇다면 흡연자들은 어디에서 담배를 피울까요? 다행히도 도쿄 디즈니씨에서는 그런 흡연자들을 위해 흡연 구역을 마련해 놓았습니다. 무려 4곳이나 말이죠! 광활한 도쿄 디즈니씨 부지에서 헤매지 않고 흡연구역을 찾을 수 있도록 위치와 가는 방법, 그리고 깜빡하고 담배를 놓고 오거나 잃어버리신 분들을 위해 담배 판매 장소까지 알려드릴게요.

도쿄 디즈니씨 흡연 구역

도쿄-디즈니씨-흡연실-있는-곳이-표시된-지도
도쿄 디즈니씨 흡연실 지도

<도쿄 디즈니씨 흡연실>

1. 메디터레이니언 하버 지역
2.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지역
3. 아라비안 코스트 지역
4. 도쿄 디즈니씨 입구 부근 (파크 외부)

 

반응형

 

1. 메디터레이니언 하버 지역 흡연실

도쿄-디즈니씨-메디터레이니언-하버-지역-근처-흡연실-입구-사진
포트리스 익스플로레이션에 있는 '르네상스호' 근처 흡연실

메디터레이니언 하버 지역 안쪽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 가까이에 흡연실이 있습니다. 항상 캐스트가 입구에 서있는 '마젤란즈 라운지' 앞의 동굴 쪽으로 걸어가다 보면 동굴 안쪽에 왼쪽으로 갈 수 있는 계단이 있습니다. 그대로 내려가면 배가 있는 곳까지 갈 수 있는 계단입니다. 계단을 하나 내려가면 오른쪽 앞에 작은 계단이 하나 있는데 그 계단을 올라가 정면(입구가 2개 있는데 왼쪽)으로 들어가세요.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 입구로 들어가서 계단으로 내려가세요. 계단을 내려가면 흡연실에 도착하게 됩니다. 글로만 보면 굉장히 헷갈리는 길이죠? 잘못 헤매면 다시 되돌아가셔야 합니다. 이 흡연실은 다른 흡연실에 비해 내부가 정교해서 분위기를 느끼며 담배를 피울 수 있습니다.

2.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지역 흡연실

도쿄-디즈니씨-아메리칸-워터프런트-지역-근처-흡연-구역-입구-사진
고가 다리 아래 유모차 보관소 근처의 흡연실 입구

아메리칸 워터프런트 흡연실은 비교적 찾기 쉬운 위치에 있고, 주변과 잘 어울리는 느낌입니다. 위치는 정면 입구에서 '타워 오브 테러'에 가는 길 중간에 있습니다. '타워 오브 테러'에서 등을 돌리면 선로가 보입니다. 그 밑으로 우회전합니다. 벽돌색 벽을 끼고 유모차가 많이 주차된 곳 안쪽으로 갑니다. 관계자 외 출입금지 같은 입구가 보이면 도착입니다. 그 앞에 흡연실이 있습니다. 가는 길이 쉬운 흡연실이다 보니 사람이 붐빕니다. 파크 내에서 가장 혼잡한 흡연실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3. 아라비안 코스트 지역 흡연실

도쿄-디즈니씨-아라비안-코스트-지역-흡연실-입구-사진
화장실과 비슷하니 문 옆 'SMOKING ROOM' 마크를 확인해 주세요!

아라비안 코스트 흡연실은 파크 내 가장 안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흡연실을 위해서는 '신밧드 스토리북 보야지'로 향해 주세요. '재스민의 플라잉 카펫'을 등 뒤로 하고, '술탄즈 오아시스'를 정면으로 봅니다. 여름에는 얼음도 파는 매우 아랍스러운 건물입니다. 왼쪽에 똑같이 아랍스러운 건물을 발견하면 왼쪽으로 갑니다. 꽤 알기 어렵지만, 종이 걸려 있는 장소가 있으니 찾아서 그쪽으로 가줍니다. 종이 걸려 있는 곳의 오른쪽에 보라색 텐트가 쳐진 듯한 장소가 있습니다. 그곳이 흡연실 입구입니다. 아라비안 코스트 부근의 흡연실은 어두워지면 찾기 어렵습니다. 그때는 이 글을 보시고 천천히 따라오시다가 위 사진이 나오는 곳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종이 걸려있는 곳과 보라색 텐트! 꼭 기억하세요.

4. 도쿄 디즈니씨 입구 부근 (파크 외부)

도쿄 디즈니씨 전체를 정면으로 봤을 때, 왼쪽의 티켓 부스 주변 근처에 있습니다. 이곳은 아쉽게도 사진이 없으나, 걱정하지 마세요. 찾기 쉬울 거예요.

5. (번외) 미라 코스타 호텔 흡연실

도쿄-디즈니씨-미라코스타-호텔-전경-사진
미라 코스타 호텔에도 흡연실이 있습니다.

번외로 미라 코스타 호텔의 흡연실도 소개하겠습니다. 미라 코스타 호텔도 파크 내부와 마찬가지로 전관 금연으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유일하게 담배를 피울 수 있는 장소는 2층 로비에 있는 흡연실입니다. 이곳은 24시간 개방되어 있어 숙박하시는 분들은 언제든지 편안하게 담배 타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6. (번외) 로스트 리버 델타 지역 흡연실 - 폐쇄

도쿄-디즈니씨-로스트-리버-델타-지역-사진
도쿄 디즈니씨, 로스트 리버 델타

포트 디스커버리 쪽에 있어 어떻게 보면 흡연 구역으로 가장 그럴듯한 위치에 놓여 있던 흡연실입니다. 도쿄 디즈니씨를 자주 방문하는 흡연가분들은 이곳을 아실지도 모르겠습니다. 가장자리에 있는 만큼, 도쿄 디즈니씨 내의 유일한 실외 흡연실이었는데 정말 아쉽게도 폐쇄되었습니다. 역시 흡연이 어려운 디즈니에서는 실외 흡연 구역을 철거할 수밖에 없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도쿄 디즈니씨 안에서 담배를 구매할 수 있는 곳

담배에 대해 소극적인 디즈니지만, 파크 내에서 담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담배는 기호식품이니까요. 잃어버리거나 다 태웠을 수도 있겠죠. 그때, 이곳에서 담배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기념품이나 잡화를 판매하는 일부 점포에서 판매하고 있지만, 담배는 선반에는 진열되지 않습니다. 때문에, 담배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아무 점포나 들어가서는 살 수 없고, 담배를 판매하는 점포에 들어가 캐스트에게 문의하여 구매해야 합니다. 캐스트에게 문의하면 그 점포에서 취급 중인 담배를 안내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종류는 5~10가지 정도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담배 종류와 판매 점포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담배 판매 점포>

●엠포리오(エンポーリオ)
메디터레이니언 하버 지역에 있는 점포 중 가장 많은 종류의 상품을 취급하는 점포입니다. 사람이 많이 붐벼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 갈레리아 디즈니(ガッレリーア・ディズニー)
이 점포도 메디터레이니언 하버 지역에 있고, 입구에서 가장 가까운 더피(Duffy) 굿즈를 판매하는 점포입니다.

● 타워 오브 테러 메모라빌리아(タワーオブテラーメモラビリア)
아메리칸 워터프런트의 타워 오브 테러에서 가까운 점포입니다. 

● 익스페디션 포토 아카이브(エクスペディション・フォトアーカイヴ)
로스트 리버 델타에 있는 인디아나 존스에 가까운 점포입니다.

● 노틸러스 기프트(ノーチラスギフト)
미스테리어스 아일랜드에 있는 점포입니다.

이렇게, 도쿄 디즈니씨에서 흡연할 수 있는 흡연 구역과 담배를 구매할 수 있는 점포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모처럼의 디즈니에 왔는데 담배를 참느라 힘들 필요는 없겠죠. 흡연구역과 담배가 없을 때 구매할 수 있는 장소들만 미리 숙지해 놓는다면요.

도쿄 디즈니씨와 더불어 도쿄 디즈니랜드에도 방문하신다면 아래 정보도 꼭 확인해 보세요.

[클릭] 도쿄 디즈니랜드 흡연실 위치, 담배 판매장소 🚬

일본 유심 데이터 무제한 도코모 소프트뱅크, softbank, 매일1GB 사용후 저속무제한, 3일일본유심 보러가기

 

일본 유심 데이터 무제한 도코모 소프트뱅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