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이공원/디즈니

도쿄 디즈니랜드 흡연실 위치, 담배 판매장소

by ✍︎〠✷ 2022. 9. 14.
반응형

도쿄 디즈니랜드에서 흡연이 가능한 곳을 알려드립니다. 놀이공원은 아이들을 위해 대부분의 구역이 흡연 금지 구역인데요. 흡연구역은 흡연자에게는 정말 간절하고 필요한 곳이죠! 헤매지 말고 이 글만 보세요.

디즈니-캐릭터-구피-담배-피우고-있는-사진
흡연자에게 간절한 흡연구역

디즈니랜드에서 환상적인 시간을 보내는 것과는 별개로, 밀려드는 인파와 긴 대기시간 중 한 숨 돌릴 수 있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그럴 때 필요한 흡연. 다만, 아무 곳에나 피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비흡연자를 위해 꼭 흡연구역에서만 담배를 피울 수 있습니다. 다행히 도쿄 디즈니랜드에는 흡연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담배 한 모금이 간절할 때, 참지 마시고 흡연구역을 이용해 보세요. 광활한 디즈니 부지에서 헤맬 필요도 없습니다. 가는 길을 사진과 함께 설명해 드릴게요! 도쿄 디즈니랜드의 흡연실은 총 4군데입니다. 꼭 이곳에서만 피울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전자담배도 포함입니다. 흡연실은 개장 중에는 언제든지 이용 가능합니다. 깜빡하고 담배를 갖고 오는 걸 잊으셨나요? 아니면 마지막 담배를 다 태우고 더 구매하고 싶으신가요? 걱정하지 마세요. 담배 구매가 가능한 점포도 안내해 드릴게요.

도쿄-디즈니랜드-흡연구역-위치-표시-지도
도쿄 디즈니랜드 흡연실 지도

<디즈니랜드 흡연실>

1. 어드벤처 랜드 지역
2. 투모로우 랜드 지역
3. 웨스턴 랜드 지역
4. 도쿄 디즈니랜드 버스 터미널 웨스트 (파크 외부)

 

반응형

 

1. 어드벤처 랜드 지역 흡연실

어드벤처-랜드-지역-흡연실-안내-표지판-사진
어드벤처 랜드 '정글 크루즈' 바로 옆

가장 찾아가기 쉬운 흡연실입니다. 근처에 화장실도 있어 흡연가들에게 제일 애용되는 곳입니다.

어드벤처-랜드-지역-흡연실-안내판-위치-안내-사진
어드벤처 랜드 지역의 흡연실 : 정글 크루즈 바로 옆에 흡연실로 가는 안내판이 있습니다.

디즈니랜드에 들어오면 왼쪽 방향, 카리브 해적 등이 있는 길 쪽으로 가다 보면 어드벤처 랜드에 들어오게 됩니다. 어드벤처 랜드에 있는 '정글 크루즈' 입구에 있는 흡연실 안내판을 따라 이동해 주세요.

어드벤처-랜드-지역-흡연실-가는-길-입구-사진
어드벤처 랜드 지역의 흡연실 : 건물을 따라서 좌회전 후 오솔길로 들어갑니다.

건물을 따라 들어가면 흡연실 마크가 되어있는 표지판이 보입니다. 표지판의 왼쪽에 오솔길 입구가 보입니다. 그 오솔길로 들어가세요.

어드벤처-랜드-지역-흡연실-입구-사진
어드벤처 랜드 지역의 흡연실 : 오솔길로 들어가면 흡연실이 있습니다.

안쪽으로 들어가면 흡연실에 도착합니다! 밤이 되면 이 주변은 상당히 어두워집니다. 흡연실을 나타내는 표지판이 작아 조금 찾기 어려워지니 길을 미리 익히고 가시면 도움이 되겠죠?

2. 투모로우 랜드 지역 흡연실

투모로우-랜드-지역-흡연실-들어가는-입구-사진
투모로우 랜드 지역의 흡연실 : 인기가 많아 혼잡합니다. (캐스트가 이쪽으로 유도하기도 합니다.)

판타지 랜드와 툰 타운에는 흡연실이 없습니다. 투모로우 랜드에는 이 곳에 흡연실이 있는데요. 

투모로우-랜드-지역-흡연실-들어가는-입구-사진-스페이스-마운틴-쪽
투모로우 랜드 지역의 흡연실 : 스페이스 마운틴을 정면으로 봤을 때 왼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투모로우 랜드 지역의 '스페이스 마운틴'을 찾아 가주세요. '스페이스 마운틴'의 왼쪽 옆에 예전에 '스타 투어스'의 패스트 패스를 발권했던 공간이 있으니 찾아봅시다! 그곳을 왼쪽으로 보면서 정면으로 걸어가면 흡연실 표시가 보여요. 그 표시 쪽으로 들어가면 흡연실입니다. 투모로우 랜드의 흡연실은 근처에 휴게 지역과 자동판매기가 있고, 다른 흡연실에서 멀어 가장 혼잡한 흡연구역입니다.

3. 웨스턴 랜드 지역 흡연실

웨스턴-랜드-지역-흡연실-들어가는-길-안내-사진
웨스턴 랜드 지역의 흡연실 가는길

웨스턴 랜드에도 흡연실이 있습니다. 여기로 가려면 우선 인기 어트랙션인 '빅 썬더 마운틴' 쪽으로 갑니다. '빅 선더 마운틴' 앞까지 오면, 어트랙션을 정면으로 했을 때 왼쪽 앞에 보이는 슈팅 어트랙션 '웨스턴 랜드 슈팅 갤러리' 방향으로 가세요. '웨스턴 랜드 슈팅 갤러리' 앞 지붕이 이어지는 나무 길이 있습니다. 그 건물의 입구에 흡연 마크를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나무로 된 길로 쭉 가다 보면 실내형 흡연실이 있습니다. 

웨스턴-랜드-지역-흡연실-입구-사진
웨스턴 랜드 지역의 흡연실

어드벤처 랜드의 흡연실이 너무 붐빌 때는 이쪽으로 오세요. 입구가 '관계자 외 출입 금지'처럼 생겼지만 괜찮습니다. 바로 흡연실로 향하는 문이니까요. 이 흡연실까지 가는 길은 왠지 탐험하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찾기 쉬운 곳에 있는 만큼 사람들도 많이 오가고 파크 내에 가장 혼잡한 흡연실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4. 도쿄 디즈니랜드 버스 터미널 웨스트 (파크 외부)

도쿄-디즈니랜드-외부-버스-터미널-웨스트-흡연실-가는-길-사진
버스 터미널 웨스트의 흡연실 가는길

파크 밖의 흡연실은 버스 터미널 웨스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른 흡연실보다 흡연 공간은 조금 좁지만 파크 외부에 위치하고 있고, 입구에서 멀어서 그런지 거의 비어 있는 편입니다. 디즈니랜드의 입구에서 마이하마역 방면과 반대 방향으로 가면 코인로커와 화장실, 흡연실이 나란히 있는 민트색 건물이 있습니다. 

버스-터미널-웨스트-흡연실-입구-사진
버스 터미널 웨스트의 흡연실 입구

'SMOKING AREA'라고 적힌 간판이 있기 때문에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미닫이 문을 열고 들어가면 흡연실이 나옵니다.

버스-터미널-웨스트-흡연실-내부-사진
버스 터미널 웨스트의 흡연실 내부 모습

흡연실 끝에는 자판기도 있으니 담배 한 모금 피우며 쉬기에 좋은 곳입니다. 깔끔하게 담배타임을 즐기고 나올 수 있겠네요.

5. (번외) 디즈니 랜드 호텔 흡연실

디즈니-랜드-호텔-사진
디즈니 랜드 호텔에도 흡연실이!

디즈니랜드 파크처럼 디즈니랜드 호텔의 객실과 레스토랑도 모두 금연으로 되어있습니다. 하지만, 담배는 기호식품! 흡연을 하는 투숙객을 위해 디즈니 호텔에도 흡연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장소는 로비 3층에 있는 흡연실입니다. 24시간 입실이 가능합니다. 호텔 투숙객은 잠깐 피우고 싶을 때 이곳을 이용해 주세요.

디즈니랜드 안에서 담배를 구매할 수 있나요?

보통 마이하마역에서 오시는 분들은 역 앞 편의점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 잃어버리거나 다 떨어진 경우 파크 내에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기념품이나 잡화를 판매하는 일부 점포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단, 선반에 진열되지 않아 대상 점포에 들어가서 캐스트에게 문의하면 그 점포에서 판매 중인 담배를 안내받고 구매할 수 있습니다. 종류는 5~10종류 정도로 한정되어 있습니다. (※담배 종류와 판매 점포는 변경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디즈니랜드-파크-내-담배-판매-점포-외관-사진
디즈니랜드 파크 내에 담배를 판매하는 점포도 있습니다!

<담배 판매 점포>

● 그랑도엥포 - 리암 (グランドエンポーリアム)
월드 바자르에 있는 랜드 내 최대 규모의 점포입니다. 많은 손님이 방문하는 기념품 가게이기 때문에 담배만 구매하기 위해 들르는 것은 추천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 홈 스토어 (ホームストア)
월드 바자르에서 가까이 위치한 인테리어 용품 등을 취급하고 있는 점포입니다. 인기가 많은 점포라 붐비는 편이지만 그래도 비교적 편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어드벤처 랜드 바자르 (アドベンチャーランドバザール)
어드벤처 랜드에 있는 조금 후미진 곳에 있는 점포입니다. 흡연실이 가까이 있어 이곳에서 담배를 구매하고 바로 담배 타임이 가능합니다.

● 플래닛 M (プラネット M)
투모로우 랜드 내 최대 규모의 점포입니다. 이곳도 흡연실 가까이에 있고 편리하지만 규모가 크고, 항상 붐비는 점포여서 구매가 다소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 트레이딩 포스트 (トレーディングポスト)
웨스턴 랜드의 흡연실에서 가까운 점포로, 언제나 비어 있고 매우 쾌적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도쿄 디즈니랜드 내 흡연실과 담배 판매 점포에 대해 소개해 보았는데요. 도쿄 디즈니씨에도 흡연실이 몇 군데 있기는 하지만, 그곳은 디즈니랜드보다 상당히 복잡한 장소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그것과 비교하면 디즈니랜드의 흡연실은 꽤 알기 쉬운 위치에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 단, 파크 안쪽(판타지랜드)까지 가면 근처에 흡연할 수 있는 장소가 없기 때문에 애연가라면 도쿄 디즈니랜드에 놀러 가기 전 꼭 흡연실 위치는 기억해 두는 편이 낫겠죠? 디즈니 흡연실에 들어갈 수 있는 것은 흡연자들만의 특권! 실내는 조금 좁아서 쾌적하다고 말할 수는 없겠지만 그래도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 같습니다.

도쿄 디즈니랜드뿐만 아니라 도쿄 디즈니씨에도 방문하신다면 이 글도 꼭 확인해 보세요!

[클릭] 도쿄 디즈니씨 흡연실 위치, 담배 판매 장소🚬

일본 유심 데이터 무제한 도코모 소프트뱅크, softbank, 매일1GB 사용후 저속무제한, 3일일본유심 보러가기

 

일본 유심 데이터 무제한 도코모 소프트뱅크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