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일기/해외구매대행

[해외구매대행] 나를 가로막는 식품안전나라 ^^ 사업일기 #6

by ✍︎〠✷ 2022. 7. 9.
반응형

하.. 

아침부터 열받았다..! 가뜩이나 더운데 나를 더 덥게 만드는 식품안전나라 ㅎㅎ..

나는 맥을 쓴다. 근데 식품안전나라에 이제 면허세를 내려고 보니 맥/핸드폰 환경은 지원이 안 된단다 ㅎㅎ

그래서 다른 윈도우 노트북으로 시도해봤는데 안 됨 ㅎㅎ 그래서 캐시도 지우고 막 난리를 친 후 크롬으로 다시 해봄. 오 이제 됨!

근데 pdf 저장이 안 됨 ㅎㅎㅎㅎ 돌아버리겠네 ㅎㅎ

이따 pc방 가서 해야할듯.. pc토랑 간 김에 저녁도 먹고 와야겠다...ㅎㅎ..

지금 이것때문에 스스에도 심사 보류중이다 ㅠㅠ.. 너무나 찝찝한 이 느낌..!

 

아, 그리고 삼성 카드가 왔다! 정말 빠르게 일 처리를 잘 하는군 ㅎㅎ

이제 해야할 일은..! 음..

1. 홈택스에 사업자용 카드 등록 (완료)

2. 오픈마켓들 가입 

3. 소싱목록 정리

 

일단은 이것부터 처리하자..

스스는.... f킹 식품안전나라가 해결되면 하도록 하자.. (캄다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