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닮은꼴찾기대모험 : 랩몬스터・이상준・오션검・지현우

by ✍︎〠✷ 2022. 6. 9.
반응형
무려 UN 후덜덜..

오늘은 자랑스러운 우리의 BTS 리더 RM의 닮은 꼴을 찾아보았다.

RM은 예전 언더그라운드 활동을 하던 시절부터 랩을 들어왔는데 (아마도 내가 접한 것은 데뷔 직전? 초창기?)
이후 아이돌스러운 노래로 돌아옴과 동시에 노래를 잘 듣지 않게 되었다 ㅠ_ㅠ
그러다가 점점 국내에서 인기몰이를 하더니 갑자기(?) 국제적인 인기몰이를 시작으로
전세계적으로 대스타가 되어버림 (전국민몰카수준)
그러고는 어느날 티비를 틀었더니 유엔에서 연설을 하고 있는 것이었따.
사실 이 글은 예전에 포스팅하려고 했지만 워낙 아이돌팬덤이 쎄서 욕을 먹을까 두려워…(ㅠㅠ) 쓰지 않고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전세계적으로 팬이고 무개념팬들은 강력한 아미에 의해 많이 파괴된 것으로 보여 글을 쓰려고 한다. (드디어..!)

나만 느낀건지는 모르겠지만…
첫번째 닮은꼴 연예인은 개그맨 이상준…

정상적인 표정의 사진을 찾기 힘들었던 엽기 표정의 대가 이상준님
공유에스비 시절..
같은 핑크머리…


웃을 때 팔자주름과 보조개 입 위치, 입술 통통함 등이 비슷한 것 같다.
두분 다 눈에 쌍커풀이 없고 애교살이 두툼한 것이 잠깐잠깐 스쳐지나갈 때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것 같다.
웃을 때 볼 광대 부분이 튀어나오는 것도 약간 비슷함.
전체적으로 하관 + 무쌍 때문인듯

행복해 보이는 이상준님..
앙 다문 채 미소를 짓는 RM..


보조개가 정말 많이 닮았다.
피부톤이 약간 까무잡잡한 것과 입술이 통통하게 튀어 나와있는 것도 묘하게 비슷한 느낌을 준다.
눈의 가로 길이도 비슷한 듯
눈두덩 살과 아랫입술 통통함이 많이 닮았다.


영상으로 볼 때 잠깐 잠깐씩 닮았다는 느낌을 받았는데 막상 사진으로 찾아보니 닮은 느낌의 사진을 찾을 수 없다 ㅠㅠ
아무래도 이상준님은 개그맨이라 이상한 표정의 엽기 사진이 많고
RM은 아무래도 연예인이다보니 과한 포토샵 사진이 많아 실사에 가까운 사진 중 비슷한 사진을 찾을 수 없었다 ㅠㅠ

그럼 다음으로 넘어가보자..

다음은 요새 논란의… 오션검(최하민)이다.
예전부터 닮았다는 기사가 날 정도로 유명하다.
나도 어느부분은 닮았다고 생각한다.

오션 색깔의 머리를 한 오션검
같은 머리에 호섭이를 곁들인..

비슷한 머리도 했었다.
RM과 닮은 부분은 턱에서부터 볼 광대 라인이라고 해야할까? 약간 통통한듯한 그 느낌
거기에 입술도 통통해야함.
그리고 중요한 무쌍과 애교살
오션검은 앞볼도 통통한 부분이 닮았다.

그리고 웃을 때 꾸깃하는 듯한 표정도 닮았다.
웃을 때 이목구비의 위치라고 해야하나? 비슷하게 가는 것 같다.

하관이 닮았다.
머리스타일도 비슷..


뭐라 … 형용할 수 없는 비슷한 분위기
하지만 지금은 전혀 찾아볼 수 없다.
둘 다 너무 많이 분위기가 바꼈다.
특히 오션검은 저 때 당시 청소년기여서 아직 애기티를 못벗었을 때 닮은 거고
지금은 전혀 닮지 않게 되었다..

자 다음으로 넘어가보자.

박선생 누나!

다음은 배우 지현우다.

역시 무쌍과 애교살, 통통한 입술과 볼,
보조개가 많이 닮았다.
지현우와는 특히 입꼬리가 올라간 부분이 많이 닮았다.

박선생 누나!!ㅋㅋ

다만 다른 점은 지현우님은 볼보다 옆광대가 더 튀어나와있고
RM은 옆광대보다 볼이 더 튀어나와있다.
만약 지현우님이 옆광대가 없었으면 더욱더 비슷한 느낌이었을 것 같다.

박선생누나!!!!

이로써, 오늘의 닮은꼴 찾기 대모험을 종료한다.
오랜만에 하려니 정말 사진찾기 힘들다.
예전의 내가 아니다.. 허리가 쑤시네 ㅎㅎㅎㅎㅎ
사진 찾다보니 이상한 사진 정말 많다ㅋㅋㅋㅋ
아이돌, 개그맨, 배우 다 쉽지않은 직업인 것 같다..ㅋㅋㅋㅋ
RM은 각도나 표정, 머리스타일, 코디에 따라 정말 천차만별이라 다 다른 사람같았다…
천의 얼굴을 가진 당신.. 덕분에 김남준 남친짤 까지 찾아봤다
(그럼에도 닮은꼴사진 못찾음 ㅠㅠ 그래도 웃고 있는 사진이 많은 당신! 지금 행복하군요?)
내 기억속에는 닮았던 것 같은데 그 닮은 순간을 포착한 사진이 많지 않다.
영상으로 보면 더 닮은 걸로 ㅎㅎㅎ


오늘 안 사실: RM을 닮기위한 필수조건으로는 무쌍+애교살, 통통한 볼과 입술, 보조개, 피부톤, 입꼬리 등이 있다.

※악플사절
※당신도 누군가의 닮은 꼴일 수 있습니다.
※도플갱어끼리 만나면 죽습니다.
※닮은꼴 제보주세요. 생물과 닮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