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속초디저트] 강원도 속초여행 가서 맛본 한국적인 젤라또 ‘라또래요’

by ✍︎〠✷ 2019. 12. 31.
반응형

가족끼리 속초여행 갔다가 숙소 앞에 있던 아이스크림 가게 발견!

한 5명 정도가 유리창을 꾸미지 않았을까 생각했다

완죠니 깔끔하게 생겨서 먹고싶어 지잖아~~~

난 스몰 컵 콘 을 두개 골랐다

콘이 알록달록 너무 이쁘잖아~~~

엄마가 고른 수박맛
: 진짜 수박들어가서 수박맛이 나고 쫀득쫀득함.
그러나 나는 콘과 수박맛이 나는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을 용기는 없음

내가 고른건 딸기 ㅎㅎㅎ
맛보기 스푼으로 쑥맛이랑 미숫가루 먹었는데 한입씩 먹어보니
역시 스테디가 괜히 스테디가 아닌걸 다시 한 번 깨닫고
딸기맛으로 고름.
쫀득하고 향뿐만이 아니라 진짜 재료가 들어가있어서 맛있는데
여름이라 너무 빨리 녹았다 ㅠㅠ

한줄평: 여행가서는 기분내는 느낌으로 사먹기 딱 좋다
별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