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뷰티

[테라브레스] 구강건조증 해결하는 구강청결제

by ✍︎〠✷ 2018. 7. 21.
반응형

 

 

아침에 회사 가는 길에 좌석 버스를 타고 마스크를 안대로 해서 눈에 쓰고, 목베개를 착용하고 잠에 든다. 근데 꿀잠을 자다보면 입이 자꾸 스르륵 열린다. 그렇게 탄생했다. 나의 구강건조증은. 아무튼 구강건조증이 생기니까 입도 바싹바싹 마르고 이게 양치질하고 입을 벌리니까 더 건조해져서 목까지 마르는 것이다. 그러니까 입냄새도 나고 입병도 자주 생기게 되었다. 참다참다 알보칠 몇 번 바르고 나니 드는 생각이 '아 이건 근본적으로 해결하지 않으면 안 된다. 적어도 3년은 아침에 버스에서 자야 하는데.' 그리고 나서 바로 아이허브 들어가서 테라브레스(만 사면 아까우니까 테라브레스 초랭이 파랭이 보랭이 + 세이어스 토너 오이 로즈페탈)을 샀다. 왜 이렇게 오랫동안 안 오나. 직구여서 그런가 검색해보니 CJ대한통운 파업... 그냥 포기하고 넋 놓고 기다리고 있다보니 집에 도착해있다. 며칠 써본 후, 구강건조증에 초점을 맞춰 후기를 써본다.

 

 
TheraBreath, Dry Mouth Oral Rinse, Tingling Mint, 16 fl oz (473 ml)
제품 가격
$9.95
수량:
1
 

 

가격은 9.95달러 + 아이허브 코드 입력해서 얼마 할인받았다. (총 가격에서 11달러 정도 할인이라 이거 하나당 얼마 할인받은 건지는 모르겠다.) 일단 구강건조가 가장 심하니까 오자마자 테스트를 해봤다. 근데 엥 뭔가 할수록 너무 따가웠다. 고로고로로롱 할 때마다 입 안이 따가워져 왔다. 그래서 1분도 못하고 뱉었다. 원래 사용방법은 아침 저녁으로 양치 후 반컵을 1분동안 가르르르릉르글으릉 하고 다시 반컵으로 목안을 가그르르를으그르릉하는건데 팅글링팅글링 너무 따가워서 다 못버티고 뱉었다. 왜 후기들엔 이런거 하나도 없었지? 애초에 팅글링 후기가 없었나;;

 

Thera Breath DENTIST FORMULATED DRY MOUTH ORAL RINSE TINGLING MINT

 

그래서 찾아보니 팅글링(tingling) : 톡톡 쏘는, 얼얼하게 하는 이었다;;;; 나는 약간 팅글링이 모링가나 탠저린 처럼 뭔가 재료 이름인 줄 알았다. 영어 공부가 시급하다^^; 아무튼 안에 부유물도 있고 첫 느낌은 썩 좋지 않은데, 보글보글하다보면 부유물 같은 건 없어져 있긴 하다. 그리고 신기하게도 퇴근 때되면 말을 너무 많이 하거나 안 해서 입 안에 거미줄이 쳐서 약간 텁텁하고 안 좋은 냄새가 났는데, 이걸 하니까 신기하게도 그 찝찝한 냄새나 맛이 입 안에서 안 났다. 확실히 효과가 있는 것 같다. 처음에는 침이 많이 나오는데 하고 나서 물로 헹구면 안 되기 때문에 찝찝해서 계속 침을 뱉었다. 어떤 사람은 침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게 정상이냐고 10분 째 침 뱉고 있다고 지식인에 올렸던데 ㅋㅋ 내가 봤던 후기 중에 기억에 남는 후기는 '아침마다 입으로 똥을 쌌는데 이제는 향기가 나요' ㅋㅋㅋ 아무튼 꾸준히 쓴다면 정말 구강 청결에도 그렇고 냄새 고민도 싹 사라질 것 같다.

 

 

테라브레스는 이 아저씨가 만들었는데, 자기 딸 입에서 악취가 나서 세상 모든 악취제거제로 시도 다 해봤는데 불가능이어서 미생물학을 연구해서 자기가 직접 만들었다. 딸 구취가 해결돼서 저렇게 웃고 계신듯. 테라브레스는 다른 구강청결제에는 들어있지 않은 특허물질이 들어있다. 그리고 그 물질이 구취제거의 핵심인데 구취가 나게하는 미생물을 죽이는 방법이었나  그랬다. 아무튼 치약이나 리스테린, 가그린 등 다 알코올이 들어있어 구강을 더 매마르게 하고 냄새를 악화시킨다. 테라브레스는 알코올도 안 들어있고 동물 실험도 하지 않아서 더 믿음이 간다. 충격적이었던 건 리스테린은 처음에 욕실만능세정제였다. 그런데 잘 안팔리자 구강청결제로 딱 재출시하니 불티나게 팔린 것이었다. 진짜 충격적인 사실;; 아무튼 비싸긴 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는 제품으로 판단. 자기가 입냄새가 난다거나 구강이 건조하다고 생각된다면 한 번 써보는 걸 추천한다.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1L + 473ml 세트, 1세트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보러가기

 

테라브레스 오랄린스 마일드민트 1L + 473ml 세트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