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닮은꼴찾기대모험: 이승우・비아이・장문복・빈지노・유권・힝속았지?

by ✍︎〠✷ 2018. 9. 4.
반응형


오늘은 진짜 귀염뽀짝 뽀시래기 이승우 닮은 꼴을 찾아봤다.

요즘 너무 귀여워서 꿈에도 나옴...

아시안게임 이후로 내 머릿속에서 살림차렸다... 우승 easy..




우헤헤



일단 이승우 선수 볼 때마다 가장 많이 생각나는 아이콘 비아이!



요즘 머리스타일도 이 사진의 비아이랑 비슷해서 그런지 몰라도

얼굴형이라든가 뭔가 느낌이 비슷하다 



비아이는 선한 천사 느낌이라면

이승우는 악동 뽀시래기 느낌 ㅋ



그 유명한 익속소잊...

이 사진을 볼 때마다 생각나는 사람은!



바로 군대 가있는 빈지노 

근데 평소에는 잘 생각 안 나고 

가끔 찍은 사진들 보면 비슷하다.




익살스러운 표정의 사진을 볼 때면 

이 사람도 많이 생각난다!


바로 힝! 속았지? 유행어를 전파시킨 개그맨 김영춘!

((((((((((구석기 시대 사람 인증)))))))))



그리고 또 많이 생각나는 한 사람!

블락비 유권이다.

 


(머리머미..)

눈 쪽이 너무 닮았다.

그래서 자주 생각난다!



힝 볼에 살 붙었을 때는 더 귀여워...



근데 장문복도 닮았다는 학계의 정설..



정말 아주 가끔 생각난다..



마지막은 박나래 닮은 진짜 뽀시래기 시절 사진으로 마무리 ... 


P.S. 아.. 이 포스팅에 승우의 라디오스타 아름다운밤도 빼먹을 순 없어.. 라스에서 막아서 영상이 아닌 점은 아쉽지만 발음 음정 박자 너무 귀여운거 아니야????;;;;;;;;;


감상하러 가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