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정맛집] 점심 먹을 거 없을 땐 비에뜨반미

by ✍︎〠✷ 2018. 7. 31.
반응형


요즘 더워서 점심 먹으러 가기도 귀찮고, 메뉴 고르기조차 지친다. 그럴 땐 전화로 주문하고 반미바게트 찾아와서 회사에서 시원~하게 먹고 남은 시간 쉬는게 최고!​


비에뜨반미의 운영시간은 이렇다.​


처음엔 없었는데 여러 추가 토핑들이 생겼다.​


메뉴는 적지만 그날 구운 바게트가 정말 맛있다.​


나는 반미 데리야끼(무토핑)만 먹는다 ㅎㅎ​


시원한 맥주컵에 데리야끼 반미!​


맛있어 ㅎㅎㅎㅎㅎㅎ 일주일에 한번은 먹어줘야 한다. 혹시 문정 회사들이 모여있는 법조타운에 근무하시는 분들은 꼭 비에뜨반미 드셔보시길 추천한다.

별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