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아웃핏

[비비안웨스트우드] 50대 엄마 생신 선물 선글라스 추천! 구찌? 흔하다.. 대세는 비비안웨스트우드다..

by ✍︎〠✷ 2022. 6. 10.
반응형

엄마가 선글라스가 필요하신데 이번 생일을 맞아 롯데백화점 노원역점에 가서 선구리를 사왔다.

오우 화려해..
케이스부터 넘사벽 너낌 ㅋㅋ

실제로 보면 싼마이 느낌이 아니라 매우 고급지다

Vivienne Westwood
딱 로고 박혀있구요
아이보리색 안경닦이천은 덤으로 하나 더 넣어주셨다.

케이스와 안경닦이, 보증서
안경점에서 사면 더 싸긴 하지만 안경점이 없어질 경우 A/S가 불가능하다.
백화점에서 사면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정품이 확실하고 모든 백화점에서 A/S를 받을 수 있다.
안경점에서 산 선글라스는 백화점에서 A/S가 불가하다.

모델명은 vw-5010-1 170
원래 검은색 구찌 선글라스를 원했지만
이게 너무 잘어울려서 이걸로 픽..
구찌가 조금 더 가벼워 편하다고 하셨지만
그게 작은 차이면 나는 이걸 사는 게 더 나을 것 같다고 설득했다.
세련되고 개성있는 느낌
검은색은 무난하고 어디에나 잘 어울리지만
엄마는 특히 갈색이 더 잘 어울렸다.
고급진 느낌과 캐쥬얼한 느낌 다 커버 가능한 디자인이다.
무엇보다 썼을 때 너무 이뻤다 ㅎㅎ
엄마 이제 이거 쓰고 좋은 곳만 갑시다

고급스러운 브라운
갈색에 금테라 자칫 나이들어보이지 않을까 했는데
전혀 아니다.
너무 세련됐다.

옆에는 이렇게 비비안웨스트우드의 시그니쳐가 뙇 ㅎㅎ
엄마는 너무 화려하지 않냐 했지만
너무까지는 아니고 적당히 화려하다, 그리고 이게 포인트 돼서 너무 이쁘다
선글라스는 너무 밋밋하면 가격에 비해 싸보인다, 검은색은 다음에 또 사자며 엄마를 설득했다 ㅎㅎ
저 옆테 디자인이 너무 이쁘다 ㅠㅠ
그냥 고급 그 자체
이 선구리는 이번에 나온 신상이다. 22년 신상!!!
역시나 인터넷에 후기가 하나도 없었다.
그래서 내가 쓴다 ! ㅋㅋ
대신 신상이라 인터넷과 가격 차이가 거의 안나는 부분도 마음에 들었다.

메이드 인 이태리다
작은 디테일도 이쁘다

코받침이 있다.
엄마는 개인적으로 코받침이 있는 걸 비선호하시지만
어차피 엄마가 고른건 다 코받침이 있었다. ㅋㅋㅋ

반대쪽도 포인트 !

정면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다.

원래는 vw-5009-001과 고민했다. 이것도 참 괜찮다.
엄마가 얼굴이 작아 대부분의 선글라스가 옆부분이 너무 컸다.
선택지가 너무 좁았다 ㅠㅠ
그럼에도 너무 예쁜 선글라스를 발견해서 다행 ㅎㅎ
앞으로 남은 기념일마다 엄마 마음에 드는 선글라스 다 사드릴게요
열심히 일할게요 사랑해요 ㅎㅎ
엄마께 뭔가를 사드릴 수 있음에 감사한다
열심히 일하자 !!! 돈 많이 벌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