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일지

20220531 건강일지

by ✍︎〠✷ 2022. 5. 31.
반응형

어제 새벽 5시까지 뜬눈으로 지샜다.

아침에 7시 반에 일어나 갈치조림과 채소류 반찬과 함께 밥을 조금 먹었다.

밥 먹고 나서도 눈은 퀭하고, 아프고 피곤한데 잠은 잘 수 없었다.

아무래도 어제 많이 돌아다녀서 무리를 했는지 생리전증후군 부작용으로 불면이 찾아온 듯 싶다.

1시 반에 문득 배가 고픈데 아직 소화는 안 된 느낌이라 찹쌀도너츠 한 개와 우유 한 컵을 마셨다.

3시 정도에 피곤해 낮잠을 잤다. 6시 반에 일어났다.

떡볶이가 너무 먹고 싶어 7시 반에 떡볶이를 먹었다.

맛이 없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