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뷰티

[에이페론] 겨울철 하얗게 일어난 악건성 환절기피부관리 건성수분크림 추천

by ✍︎〠✷ 2020. 2. 11.
반응형

 

건성에게는 겨울철이 지옥이다.

어느정도 꾸역꾸역, 여러 보습 크림들을 덕지덕지 발라가며 지금까지 버텨왔건만, 이제와서 무너지다니.. 악건성추천 스킨, 세럼, 건성수분크림, 영양크림, 아이크림까지 다 발라봤지만 이렇게까지 건조한 적은 없었다. 매일밤 자기 전 악 건성수분크림 추천을 유튜브에 검색해보며 하나 둘씩 보습 크림을 쟁여왔다. 회*원A 미샤 비폴렌, 오늘밤 세트, 시*니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세트, 디렉*파이 애터미 세트, 국민로션 세타필까지. 그 외 여러가지 증정샘플도 사용해봤지만 씻고 바로 바르고 난 뒤, 침대에 누우면 말짱 도루묵. 회사에 출근하면 온 몸이 건조하다 못해 가려웠다. 피부가 하얗게 일어나는 대참사는 거울로 확인하고도 어찌할 도리가 없었다. (특히 겨울철에는 어떤 무기자차 선크림을 발라도 뜬다..)

본인은 평범한 20대 성인 여자

피부타입은 초악건성

악건성 유튜버들이 그렇게 극찬하는 건성수분크림 제품들을 다 써봐도 효과를 보지 못했다. 무엇이 문제일까. 불규칙적이고 부족한 잠? 그건 개선할 수 없으니 패스. 그렇다면 문제는 내 피부 면역력이다. 피부 면역력을 높여줄 수 있는 건성수분크림이 있을까?

있지있지.아직 악건성 겨울 스킨케어 유목민인 나는 이번에 새로 런칭한 브랜드에서 나온 스킨케어 제품을 사용해 보았다.

알포페론

에이페론 화장품에 들어있는 알로페론은 아토피 증세 같은 매우 건조한 피부에 보다 더 빠른 개선을 도와준다고 한다.

예전에 피부가 완전히 뒤집어 진 뒤로는 화해에서 전성분 찾아보고, 화장품 성분에 관한 공부도 많이 했었지. 그래서 피부에 아무 거나 쓰지 않고 주의성분 정도는 확인하고 쓰는 편이다. 특히 여러 기능이 있는 화장품 같은 경우에 피부에 자극적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욱 조심스럽다. 나는 아토피 피부는 아니지만 매우 악건성이라 아토피로 봐도 무방하기 때문에 ㅠ_ㅠ 아토피용 제품들도 선호하는 편이다.

언박싱!

내 삶의 이유~~~~~♥

정갈하게 포장된 뽁뽁이를 벗기니 에이페론 3종 세트가 모습을 보인다.

보습의 3단계 : 스킨 - 마스크(?) - 크림

스킨, 크림은 알겠는데.. 마스크가 뭔가 하고 설명을 보니

아, 씻고 난 후 피부에 흡수시켜 각질을 연화시켜주는 역할을 하는구나!

요즘 세안한 후에 수건으로 닦자마자 피부에 각질이 장난 아닌데, 매우매우 유용할 듯 싶다.

믿음직스러운 개봉씰

용량은 스킨, 마스크 70ML 이고 크림만 50ML다.

케이스가 굉장히 피부전문의(?) 스럽다. 

요즘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손을 자주 씻어서 그런지, 원래는 팔, 다리, 등, 골반쪽, 얼굴만 트는데 (뭐야, 거의 다잖아;;) 요즘엔 손도 트더라.. 심지어 이 사진은 손 씻고 매우 기름져 평소에 잘 안바르는 올리브 핸드크림을 듬뿍 발라주고 난 후였다...

크림은 얼굴 외 다른 곳에 쓰면 아깝지만 지금 내 몸 여기저기가 말이 아니가 하얗게 올라오니.. (곧 엘사 되겠다ㅡㅡ;)

손에 테스트를 진행해봤다.

뾰로롱★

보통 악건성용 건성수분크림들은 매우 헤비한 경우가 대부분이어서 발라도 겉도는 느낌이 강했다. 위에 적은 유튜버에게 홀려 구매한 제품들도 흡수되지 않고 다 겉도는 느낌이었는데, 에이페론 제품은 유수분밸런스 완벽에 뭘 발라도 가라앉지 않던 하얀 각질들이 촉촉하게 가라앉는 걸 볼 수 있었다. 흡수도 매우 빠르고 속은 촉촉하면서 겉은 맨들맨들함. 대만족!

회사에서 언박싱을 했기 때문에, 스킨과 크림은 회사에서 건조할 때마다 발라주려고 놓고 왔고 마스크만 가져와서 각질이 너무 올라오는 날 집에서 세안 후 사용중이다. (거의 일주일에 5-6번 ㅎ)

TMI : 공병에 든 건 코스알엑스 프로폴리스 스킨.. 각질에 아무 효과 없다

민감한 아토피 피부, 찢어질 듯한 악건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다. 요즘엔 밤에 씻고 나면 로션을 발라도 온 몸이 너무 간지러워 잠들 수 없는데 그럴 때마다 수시로 각질이 일어난 부분에 발라줘야 겠다.

계속해서 꾸준히 사용해보고 효과본 것들을 추가할 예정이다.

크림 : 50ml 가격은 60,000원

스킨 : 70ml 가격은 29,000원

마스크 : 70ml 가격은 29,000원

찢어질 듯한 고통스러운 악건성 피부이나 너무 비싸 구매가 망설여진다면, 스킨 마스크는 패스하고 크림만 먼저 구매하여 사용해보길 권장해드린다. 여러 건성수분크림을 거쳤지만 가격 빼면 이 친구 괜찮은 물건이다.

별점 : ★★★★

뛰어난 진정효과와 효과적인 보습.  그러나 기능성을 감안해도 용량 대비 조금 비싼 듯 하여 별 하나 마이너스!

https://www.aferon.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11&mtn=3%5E%7C%5E%EB%A9%94%EC%9D%B8+%EC%A7%84%EC%97%B4%EC%83%81%ED%92%88%5E%7C%5En

 

[에이페론] 민감한 피부 진정 + 영양공급 스킨 70ml

에이페론

www.aferon.co.kr

https://www.aferon.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10&mtn=3%5E%7C%5E%EB%A9%94%EC%9D%B8+%EC%A7%84%EC%97%B4%EC%83%81%ED%92%88%5E%7C%5En

 

[에이페론] 데일리 수면 광채 마스크팩 70ml

에이페론

www.aferon.co.kr

https://www.aferon.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12&mtn=3%5E%7C%5E%EB%A9%94%EC%9D%B8+%EC%A7%84%EC%97%B4%EC%83%81%ED%92%88%5E%7C%5En

 

[에이페론] 피부 장벽 강화 고보습 크림 50ml

에이페론

www.aferon.co.kr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직접 이용하고 주관적인 느낀 점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