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정맛집] 엠스테이트 국물즉석떡볶이 + 피자 저렴하게 먹고 싶을 땐 가성비갑 '일국화'

by ✍︎〠✷ 2018. 11. 3.
반응형

​일단 메뉴판!

떡볶이 종류는 이러하다.

​인절미 피자는 처음 본다.

​여러 가지 사이드 메뉴가 있다.

​근데 여기는 따로 먹는 것보다는

세트 메뉴가 개이득이다.

나는 일국화 기본세트 1을 먹었다. 

​양이 어마어마하게 많음.

​하지만 떡볶이의 맛은 뭐랄까..

1% 부족한 맛..?

조미료를 안 쓴 맛..?

계속 들어가긴 하지만 와 진짜 존맛이다 하고 먹진 않았음..

​피자 뜨끈뜨끈 꿀에 찍어먹으면 맛있으나, 이것도 그냥 기본 고르곤졸라 피자맛.

가끔 생각하는데 이것도 그냥 코스트코 같은 곳에서 사서 오븐에 데우는 거겠지..?

아니면 이렇게 천편일률적인 맛이 나올 수가 없다..

사이드로 오징어튀김이랑,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시켰는데

오징어튀김은 떡볶이 국물에 찍어 먹었는데 뭔가 위에도 말했듯이 뭔가 연한 맛의 국물이라... 오징어 튀김이랑 따로 놀았다.

버터갈릭 감자튀김도 청년다방꺼 생각하고 시켰으나.. 그냥 저 소스만 뿌려져 있는 참사가..

그 달콤한 하얀 가루는 없었다..ㅠㅠ 이건 50% 부족한 맛..

 

별점: ★★☆

맛은 그냥 맛있다! 이런 정도는 아니지만, 이런 류(떡볶이나 피자)가 먹고 싶을 때 싸게싸게 먹기 좋다.

내가 먹었던 메뉴가 맛 없었던 걸 수도 있으니.. 다음에는 차돌박이랑 인절미 피자 먹어봐야겠다!

그래도 가격이 싸서 나쁘진 않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