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리맛집] 구리 '충만치킨' 에선 무조건 이거 시켜야 한다..

by ✍︎〠✷ 2018. 9. 30.
반응형


구리에 맛있다고 소문난 치킨집이 있어서 한 번 가보기로 했다.
주말 열시정도에 입장!̤̻​


시간은 이러하다.​


메뉴 고르는 동안 양념 묻은 감자칩을 먹음
맛있어서 계속 쭈워먹기!̤̻​


메뉴판 찍기가 가장 어려워~!̤̻~!̤̻
레드핫치킨과


간장티꾸닭​


스노우어니언을 시켰다.​


콜라도 큰거 하나!̤̻


가격은 그냥 치킨 가격​


간장티꾸닭이 나왔다.​


맛있다!̤̻!̤̻ 전형적인 밥도둑맛이다.
숯불갈비맛이 난다 ㅋㅋㅋㅋ 
순살로 시켜서 먹고싶었는데 순살 없다고 해서 그냥 다 뼈로 시켰다ㅠㅠ


다음엔 레드핫치킨
호식이두마리 불짬뽕치킨맛이 난다.
내 취향은 아니었음​


스노우어니언은 딱 저 소스에 옥수수 넣어서 샐러드로 먹고싶다 ㅋㅋㅋㅋㅋ

소스가 맛있음!!

나는 생양파와 후라이드를 별로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사실 배불러서) 먹지 못했다.

레드핫치킨 먹던거 살 발라서 이 소스에 찍어먹음ㅋ_ㅋ​


결국 두조각 먹고 끝남. 이 이상은 느끼해서 못먹겠다. 처음에 먹은 간장티꾸닭이 제일 맛있었다!̤̻ 간장티꾸닭이 제일 유명하기도 하고 먹어볼만 함!̤̻ 다른건 그닥..

충만치킨에서는 밥도둑 먹으려면 간장티꾸닭을 꼭 시키고! 다른 치킨집과 차별화된 소스맛을 원한다면 스노우어니언을 시키면 될 것 같다.

레드핫치킨은... 호식이에서 시켜먹길.. 왜냐면 똑같은 맛에 두마리니깐....

아쉬웠던 점은 나는 가서 먹었는데 테이블이 끈적끈적했다.

그리고 콜라 페트병도 시켰는데 김 다 빠져있고(새거인데 왜 빠져있는지..) 안 시원했다.. 스프라이트는 시원하고 김도 안빠져있었음.

아무튼 맛있는 치킨집이긴 하다! (맛없는 메뉴도 있긴 하지만 맛있는 치킨메뉴도 있으니깐!)


메이저 프랜차이즈 치킨집이 질린다면 구리 충만치킨에서 한 번 먹어보길!


별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