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베스킨라빈스] 쫀떡궁합 후기

by ✍︎〠✷ 2018. 9. 17.
반응형


밥 먹고 베라에 갔다.​


뚀잉~~~?
신제품 나온 듯​


이름은 쫀떡궁합!
뭔가 쫀쫀한 떡이 들어있을법해...
이름 잘 지었다!
(주문할 때 찰떡궁합으로 주문한 건 비밀..)


고소한 흑임자,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떡리본과 바삭한 프랄린 피칸이 쏙쏙!
떡리본이 뭐지..? 아직도 궁금..​


맨날 시키는 아몬드봉봉, 피스타치오랑 쫀떡궁합을 골랐다.
진짜 흑임자에 인절미 맛이 난다 ㅋㅋㅋㅋ
떡맛도 남 ㅋㅋㅋ 떡도 들어있음
한마디로 ​건강한 맛​ ㅋㅋㅋㅋㅋㅋ
근데 함정은 세개 다 맛이 비슷해서 한 아이스크림 먹는줄 ㅋㅋㅋ

별점: 👍👍🤙 평범보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