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정맛집] 적당한 가격에 맛있는 스시를 먹고 싶을 땐 '스시사루'

by ✍︎〠✷ 2018. 9. 17.
반응형


오늘 점심은 문정법조타운 엠스테이트빌딩 지하에 있는 스시사루에 갔다. 일식을 먹겠다는 일념 하에 돌아돌아 찾아감.​



들어 가는 길에 써져 있는 문구들​


메뉴는 이러하다.​


여러가지를 팔고있고 밤에는 술집으로 변하는 듯​


내부 분위기는 괜찮은 편.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자리도 있고


오픈되어 있는 자리도 있다.
가격대가 조금 다른 점심 가격에 비해 부담스러운(?) 편인지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없었다.​


덕분에 빨리나옴.
이건 쇼우라멘 정식
완전 맛집전문감별사께서도 라멘도 나쁘지 않다고 하심​


초밥세트! 역시 비싸서 그런지 다양한 맛에 양이 꽤 푸짐하다.​


내가 시킨 판모밀​


면은 맛있는데...​


판모밀은 그다지 맛이 없었다..
여기는 판모밀은 아닌 걸로..
7천원이 쬐~끔 아까웠다..​


사케동!​


의외로 사케동이 맛있었다!
연어와의 조합이 꿀!
만원이 아깝지 않은 맛!


띠용~~~
이벤트 발견해서 바로 해버리기​


인원수대로 고로케가 나오는데......
맙소사....... 이게 진!!!!!!!!!!!!!짜 맛있다!!!!!!!!
바삭바삭 입안에서 살살 녹음
간도 완벽!!!!!!!!
이건 사먹을만 하다!!!!!!!!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진짜
계속 땡기는 맛!!
여기는 사케동과 고로케 맛집이다!!!!!
고로케 이렇게 잘하는 집 처음 봤다!!!!!!!!
사람들은 라멘 많이 시키더라..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여러분 고로케는 드셔보시고 라멘 드시는 건가요..?​


가격은 4개 8천원! 약간 적은 양이지만 맛이 다 커버;:


와이파이 비번..

다음에 오면 사케동과 고로케를 먹어야겠다.. 꼭!! 고로케는 내가 먹어본 고로케중 진짜 세상 맛있었다...! 일본에서 먹은 것 보다 더...
다른 메뉴는 평범했으나 고로케와 사케동으로 +2점!!

별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