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정맛집] 일본맛 그대로 옮겨온 돈코츠라멘 나미루라멘

by ✍︎〠✷ 2018. 8. 28.
반응형


점심으로 엠스테이트빌딩 지하 1층에 있는 나미루 라멘에 갔다.​


12시 10분 전에 나왔는데 줄 엄청 서있어서 30분 기다렸다.​


기다리는 동안 주문부터 하고!
나는 돈코츠라멘에 불고기 추가!
(나중에 알았지만 기본 라멘에도 불고기가 들어있다.. 저 토핑들은 원래 토핑의 양을 더 추가할 건지 정하는 거!)​


히토다치 이빠이데스네​


맛있게 먹는 법
주문을 왼다..


어서오이소^^ 문정 라멘 맛집으로 !​


회전율이 좋아 몇분 있다가 바로 나왔다. 불고기 때문인지 토치로 막 쏴서 나왔다!​

진한 기름기
나는 규슈사람이기 때문에 원조 돈코츠의 맛을 알지 ㅋ​


먹어볼까!
오 진짜 일본이랑 맛 거의 똑같다!
진한 육수! + 한국퓨전 불고기 향이 조화롭다!
다만 면이 약간 일본과 다르게 퍼지긴 한다. 아주 약간이지만.. ㅋㅋㅋ 일본은 면 삶는 정도도 고르기 때문에 그렇게 느끼는 걸수도..? 내가 살던 지역은 대부분 카타멘이었으니깐! 호우!​


나루토 최애 어묵도 묵고
반 이상 남겼다. 양이 너무 많아.... 약 1.7인분 되는 듯... 나에게는 3인분...​


며칠 있다가 또감 ㅋㅋㅋㅋ​


밥은 무료! 하지만 먹어본적 없다. 밥은 옥수수랑 같이 나오는 듯 하다. 자신있는 먹깨비들은 도전해보시길^^​


옆집 메뉴 부타동
한입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다!!
옥수수랑 고기 조합이 너무 조화로워 ㅎㅎㅎ​


나는 매운 돈코츠 라멘 중간맛!
매운걸 잘 못먹는 나한테 약간 맵긴 하다 ㅋㅋ
나가사키 라멘도 여기서 먹어봤는데 대체적으로 맛에서 평균 이상이다! 뭘 시키든 실패없이 먹을 수 있는 맛이다. 그러니까 고민말고 아무거나 드시길. 어차피 못먹어본 메뉴는 다음에 와서 먹으면 되니까 ㅋㅋㅋ


계산대! 저거 보고 연구하셨나? ㅋㅋㅋㅋㅋ
저번에 바이어 왔을 때 라멘집 찾아 강남까지 갔었는데 여기가 더 일본스럽게 맛있는것같다 ㅎㅎ 문정 라멘집은 나미루 라멘(並居るラーメン)으로!

별점: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