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 먹고 베라에 갔다.​


뚀잉~~~?
신제품 나온 듯​


이름은 쫀떡궁합!
뭔가 쫀쫀한 떡이 들어있을법해...
이름 잘 지었다!
(주문할 때 찰떡궁합으로 주문한 건 비밀..)


고소한 흑임자, 인절미 아이스크림에 쫄깃한 떡리본과 바삭한 프랄린 피칸이 쏙쏙!
떡리본이 뭐지..? 아직도 궁금..​


맨날 시키는 아몬드봉봉, 피스타치오랑 쫀떡궁합을 골랐다.
진짜 흑임자에 인절미 맛이 난다 ㅋㅋㅋㅋ
떡맛도 남 ㅋㅋㅋ 떡도 들어있음
한마디로 ​건강한 맛​ ㅋㅋㅋㅋㅋㅋ
근데 함정은 세개 다 맛이 비슷해서 한 아이스크림 먹는줄 ㅋㅋㅋ

별점: 👍👍🤙 평범보스


오늘 점심은 문정법조타운 엠스테이트빌딩 지하에 있는 스시사루에 갔다. 일식을 먹겠다는 일념 하에 돌아돌아 찾아감.​



들어 가는 길에 써져 있는 문구들​


메뉴는 이러하다.​


여러가지를 팔고있고 밤에는 술집으로 변하는 듯​


내부 분위기는 괜찮은 편.


공간이 분리되어 있는 자리도 있고


오픈되어 있는 자리도 있다.
가격대가 조금 다른 점심 가격에 비해 부담스러운(?) 편인지 점심인데도 불구하고 손님이 없었다.​


덕분에 빨리나옴.
이건 쇼우라멘 정식
완전 맛집전문감별사께서도 라멘도 나쁘지 않다고 하심​


초밥세트! 역시 비싸서 그런지 다양한 맛에 양이 꽤 푸짐하다.​


내가 시킨 판모밀​


면은 맛있는데...​


판모밀은 그다지 맛이 없었다..
여기는 판모밀은 아닌 걸로..
7천원이 쬐~끔 아까웠다..​


사케동!​


의외로 사케동이 맛있었다!
연어와의 조합이 꿀!
만원이 아깝지 않은 맛!


띠용~~~
이벤트 발견해서 바로 해버리기​


인원수대로 고로케가 나오는데......
맙소사....... 이게 진!!!!!!!!!!!!!짜 맛있다!!!!!!!!
바삭바삭 입안에서 살살 녹음
간도 완벽!!!!!!!!
이건 사먹을만 하다!!!!!!!!
술안주로도 제격이다 진짜
계속 땡기는 맛!!
여기는 사케동과 고로케 맛집이다!!!!!
고로케 이렇게 잘하는 집 처음 봤다!!!!!!!!
사람들은 라멘 많이 시키더라.. 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여러분 고로케는 드셔보시고 라멘 드시는 건가요..?​


가격은 4개 8천원! 약간 적은 양이지만 맛이 다 커버;:


와이파이 비번..

다음에 오면 사케동과 고로케를 먹어야겠다.. 꼭!! 고로케는 내가 먹어본 고로케중 진짜 세상 맛있었다...! 일본에서 먹은 것 보다 더...
다른 메뉴는 평범했으나 고로케와 사케동으로 +2점!!

별점: 👍👍👍🤙


퇴근길에 사람들 모려있길래 나도 줄서봄.​


홍옹미! 뭐야 저게!!!
세상에 이런 귀여운 어피치 솜사탕이!!!!


얼른 체험이벤트 참여를 클리어해서 라이언 풍선을 받고 어피치 솜사탕을 주는 곳으로 갔다.​


만들어주는 직원분... 내가 찍었더니 만드는 거 찍으면 안 준다고 정색하심 ㅠㅠ​


쓱싹쓱싹​


엉덩이 완성..


인스타 이벤트에 참여하면 준다!
올리자마자 하트랑 디엠 우수수 받음​


오늘이 금요일인걸 만끽하며 잠드는 어피치..​


귀여운 궁둥이​


하지만 버스에 타야했기 때문에 잔인하게 먹었다.. 왠지 슬퍼보이는 건 기분탓이지?


응 아니야~​


피카소 해체 작업.jpg​


입체주의.jpg


오늘 점심은 엠타워에 새로 발견한 꼬시다 고기!
누굴 꼬셔...? 껄껄( ͡° ͜ʖ ͡°)​


메뉴는 이러하다! 가격은 점심에 완전 적당.​


고기를 수족관에서 숙성시키고 있음;;​


살려줘...​


드디어 똑다리 김치찌개가 나왔다!​


필수 당면 투하!​


밑반찬들​


​그리고 제일 좋은게 석쇠 불고기 나옴 ㅠㅠㅠㅠ 존맛임 퓨ㅠㅠㅠ
아니 7천원에 이러기 있음? ㅠㅠㅠㅠ

김치찌개 맛을 보니 보통 김치찌개보다 셨다. 물어보니 똑다리 김치찌개가 좀 많이 숙성된 김치로 만든다고 한다! 미국 갔다 오면 제일 먼저 땡길 맛! 양이 너무 많아 남기고 왔다. 3명 이상이면 -1인분 해서 시켜도 될 듯~_~ 자주 가게 될 것 같은 맛집!

별점:👍👍👍🤙​


사실 나는 영세민이 하는 상점에 대해 안 좋은 리뷰를 남겨 널리널리 퍼뜨리는 걸 별로 안 좋아한다. 한 가정의 생계가 달린 일이고, 리뷰 하나에 문 닫을 수도 있으니까...

오전에 회사에서 커피 사주신다고 해서 밀크티를 부탁드렸다. 그래서 가격은 모르겠고, 내가 산 것도 아니라 후기를 남길 생각도 아니었지만 정말 비위가 상해서 남겨야겠다.

맛은 우유도 아닌 우유 비스무리한 분말에 와우껌향이 나고 옅다. 물 탄 느낌 다분. 맛이 별로 없어서 조금씩 먹다가 퇴근할 때 까지 다 못 먹고 있었다. 집 가는 버스를 타기 위해 거의 그대로인 음료를 변기에 버리는데.....

티백에 머리카락 둘둘 감셔서 나옴..
나는 단발이고 내 머리카락보다 훨씬 긴 머리카락이 티백과 함께 딸려 나왔다. 그대로 변기 잡고 게워낼 뻔..

사진은 버리고 난 뒤 화장실에서 찍은 거.
한 두 번 가서 아이스티 같은 거 시켜먹었었는데 이제 절대 안 간다..

먹는 것인 만큼 위생관리는 철저히 해야한다고 생각한다. 업주의 생계가 달린 문제일지 모르지만 양심없는 업주에게는 그런 온정따위 생기지도 않고 아깝다;

별점: 無 (맛이라도 있었으면 반 개 줬을지도 모름)


오늘 점심은 엠타워의 '불독돈까스'
뭐먹지뭐먹지뭐먹지무새가 될 땐
아무데나 들어가보리기~!


메뉴는 이러하다.
난 엄청난 소식가이기 때문에 기본 돈가스를 택택!​


경양식이라 그런지 옛날 뉴욕 느낌 물씬
인테리어와 흘러나오는 뉴욕50s 느낌 때문인지
기다리는 시간이 괜히 미국 온거같고
즐겁고 신남 ㅋㅋ
대기타는데 기분이 좋아졌다.​


그래서 불독 찾기 챌린지 시작 ㅋㅋ​


돈까스색 불도기..​


포악한 불도기..​


담장지기 불도기..​


친구가 시킨 치즈돈까스!​


자세히 보면 이러하다.​


내가 시킨 그냥 돈까스!


나는 연쇄확대범이다..​


친구의 정 한떨기..
껄껄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은 맛이나, 치즈 돈까스는 저번에는 바삭하고 맛있었는데 이번에는 눅눅해서 전자레인지에 돌린거 아니냐는 의혹을 받기도 했다. 기본 돈까스는 내가 시킨 것이지만서도 맛은 있으나 색다를게 없고 양이 너무 많아 다 먹지 못했다는게 학계의 정설이다..

총평: 👍👍👍

​경양식 돈까스! 기본은 하더라!
뉴욕에 온 기분은 덤! 콜라 필수!

  1. BlogIcon 로샤씨 2018.09.12 16:38 신고

    옹 식당 컨셉 넘 귀엽네옄ㅋㅋ 맛도 좋다니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